골라서 부지런히 손에 넣다 ! 새싹보리의 분말 효능을 알고
[유료 광고]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먹고 있는 건강식품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몇 년 전까지만 해도 저는 술자리를 좋아하고 기름진 음식을 여러 번 먹어도 별 몸 관리 없이 건강을 유지해 왔습니다.그런데 몇 달 전부터 항상 피곤하고 감기, 피로를 호소하며 살기 시작했습니다. 이젠 저도 예전 같지 않다는 걸 뼈저리게 느꼈어요. 그리고 위암 진단을 받은 지인의 이야기를 듣고, 정말 건강 관리를 하지 않으면 안 된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술자리를 줄이고 영양가 있는 식사와 운동도 지속적으로 했는데요, 이런 건강관리를 좀 더 효과적으로 해주는 건강식품이 있으면 더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어떤 것이 좋을까 고민하다가 인터넷 검색과 주변 지인의 추천을 받아 새싹보리를 알게 되고 그 효능에 대해서도 열심히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새싹보리를 먹기로 하고 새싹보리가루말즙, 태블릿, 부드러운 형태의 제품을 찾아본 끝에 만족스럽게 먹을 수 있는 제품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제가 선택한 것은 '더 작은 새싹보리 태블릿' 제품입니다.
말씀드렸듯이 제가 마시는 건 일반적인 분말 형태가 아니라 휴대하면서도 편한 태블릿 형태입니다.
1정당 새싹보리 추출액은 227.5mg이라고 하는데, 1일 최대 권장량은 3mg이라고 합니다.하지만 이것은 새싹보리가루로 마시면 가루 상태가 되기 때문에 의외의 양도 많고 섭취하기 어렵다고 생각합니다만, 이것은 작은 알약으로 간편하게 1일 권장량을 얻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따라서 새싹보리 특유의 향이 남아 있지만 섭취가 어려울 정도로 거칠지는 않아 만족해서 가져오고 있습니다.
실제로 새싹보리, 노니 등을 원료로 만든 건강식품에서 금속 이물질이 검출되는 문제가 자주 발생합니다. 낙후된 제조시설에서 시중에 판매하기 부끄러운 수준의 제품을 만드는 회사가 많기 때문입니다.
성적서 유무에 따라 신뢰감 자체가 다를 수밖에 없기 때문에 저는 이 부분을 자세히 들여다보게 됐고 헤드(HACCP) 인증시설로 안전하게 만들어져 위생상으로도 걱정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분말이나 분말을 굳힌 고리의 경우, 여러가지 화학부 형제가 사용됩니다.그 이유는 제조과정에서 비용이 절감되고 제품생산성이 향상된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인데, HPMC,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마그네슘 등의 화학물질은 이미 다양한 연구결과를 통해 유해성이 밝혀졌으며, 장기간 섭취시 복통, 설사 등이 유발될 수 있으므로 안전한 섭취를 위해서는 애초에 화학부 형제가 들어가지 않은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러분도 혈관질환, 성인병이 걱정돼서 이미 앓고 계신다면 새싹보리를 적극 추천합니다.건강은 스스로 챙겨야하니 조금씩이라도 시간을 투자해서 잘 알아보고 구매하길 바래요.
업체에서 소정의 원고료를 받아서 작성했어요.